카테고리 없음

CU 편의점 도시락 백종원 한판도시락 / 저렴하고 간편한 한끼

하잉! 2018. 3. 26. 05:30





자취를 하다 보니 배달 음식을 자주 먹게 되고, 맥도날드나 롯데리아 햄버거는 물론, 편의점에서 도시락, 삼각김밥, 컵라면 등 간편식을 자주 사먹는 편이다. 특히나 편의점 도시락은 웬만한 건 거의 다 먹어본 편 :D 씨유나 지에스, 세븐일레븐 등 편의점을 가리지 않는데, 오피스텔 아래층에 씨유가 있어서 특히 씨유를 자주 가게 된다. 이날 먹은 건 씨유에서 구입한 백종원 한판도시락!



 







밖에서 밥을 먹으면 한끼에 적어도 7000원 이상은 하는데, 편의점 도시락은 역시나 저렴하다. 이 도시락은 특히나 더 저렴한 3500원. 전자렌지에 2분 정도 데워서 따끈따끈하게 먹는다.




 






밥은 흰 쌀밥이고, 반찬은 종류가 꽤 많은 느낌! 콩나물이랑 브로콜리가 있는 것이 특징이라면 특징인 도시락 :) 많지는 않지만, 그래도 야채를 먹었다는 느낌을 주는 구성이다 ㅋㅋ 편의점 도시락 특성상 튀기고 구운 기름진 반찬이 많기 때문에, 나물이나 샐러드 종류가 있으면 남기지 않고 깨끗하게 먹는다.  










이게 치킨볼이었나? 튀긴 음식이 다 비슷비슷해서 정확하게 뭔지 잘 모르고 그냥 먹는다 ㅋㅋ 바삭하지 않은 인스턴드 튀김맛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고기 반찬이니까 맛있다는 거!




 






미니돈까스? 자그마한 크기에 돈까스랑 비슷했던 것 같은데, 아무튼 이것 역시 고기 반찬이니까 :D











이건 아마도 너비아니. 구운 반찬이다. 옛날에 학교에서 급식을 먹던 기억이 떠오르는 반찬 ㅋㅋ 밥 반찬으로 먹기에 적당하다.











별다른 맛을 느끼지 못 했던 분홍 소세지. 그래도 들어있으니까 먹는다. 귀찮을 때마다 사먹으면 편하고 좋은 편의점 도시락. 칼로리가 높고 인스턴트가 대부분이라서 건강에 안 좋을 것 같기는 하지만, 그래도 역시 끊을 수 없는 도시락이다 ㅎㅎ 앞으로도 더 다양한 도시락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