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공차 블랙밀크티 펄추가 점보사이즈 / 추천해요!

혹시 여러분은 차 마시는 것을 좋아하시나요?


저는 커피는 물론이고 스무디, 프라푸치노, 녹차, 허브티, 과일 주스 등등 음료 종류를 정말 좋아한답니다. 그래서 카페에도 자주 가구요. 몇 년 전에는 엄마와 함께 밀크티를 마시러 갔는데, 엄마가 굉장히 좋아하시는 거예요. 그래서 그 후로 엄마와 카페에 갈 때는 항상 밀크티를 마시러 갑니다. 오늘은 공차 블랙밀크티 펄 을 소개해 보겠습니다!




공차의 블랙밀크티에 펄을 추가했습니다. 홀더에 가려서 펄이 안 보이네요 :)

왼쪽은 일반 라지사이즈구요, 오른쪽은 점보사이즈입니다. 양 차이가 꽤 느껴지죠? 얼음은 50퍼센트만 했구요, 당도는 70으로 했습니다. 저는 달달한 음료를 좋아해서 70으로 마시지만, 단 걸 좋아하지 않으시는 분들은 50으로만 해도 충분히 달다고들 해요. 홍차에 우유를 섞어 부드러우면서도 깔끔한 맛이 특징인 밀크티는, 마셔도 마셔도 질리지 않아서 항상 점보사이즈로 마시게 되네요. 양이 많기 때문에 한 잔 마시면 배불러서 식사 대용으로도 종종 마시는 음료입니다.



항상 가는 카페 말고 조금은 색다른 음료가 마시고 싶은 분들에게는 공차 블랙밀크티를 추천해드려요!

달달한 음료에 펄을 추가하면 쫄깃한 식감이 더해져서 맛있게 마실 수 있는 음료랍니다. 오늘 하루도 향긋한 차 한 잔 하시고 즐겁고 힘찬 하루 보내세요!